메인메뉴

기업문화

2018 나이스솔루션 상반기 워크샵

  2018 나이스솔루션 상반기 워크샵 

 

2018년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준비하는 워크샵이 지난 6월 29일~30일 양평에서 개최되었다. 새로운 뉴페이스도 보이고, 안보이는 얼굴들도 몇 보이지만 나이스솔루션의 나이스인들은 하나둘 씩 비오는 전날의 축축함을 뚫고 양평의 모처에 모였다. 해마다 같은 지역, 다른 장소를 찾느라 애쓰는 경영지원팀의 노고가 옅보인다.

 

▼경영지원팀 두 주인공과 습한 날씨를 뚫고 도착한 타요승용차들과 씩씩하게 입장중인 대표

새벽에는 오후 예정된 워터 캠프를 갈 수 있을까 하는 우려가 들었지만 오전 1부를 마칠 때쯤엔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쨍쨍한 햇빛이 온세상을 비춰 활짝 개다 못해 따거운 여름을 실감하게 했다.

 

▲먼저 도착해 워크샵 개시를 준비중인 직원들


오전 업무 성과와 하반기 계획에 대한 팀별 브리핑이 직원들의 따가운 질문과 격려 속에 마쳐지고 나이스의 자랑인 회사의 핵심가치 열정, 협업, 재미, 학습에 맞는 직원들을 선출/포상한 후 즐거운 마음으로 워터 캠프로 이동했다.

 

나이스솔루션에서는 워크샵시 포상은 매출이나 성적이 아닌 핵심가치를 6개월간 잘실천해 직원들의 지지를 받은 사람에게 준답니다. 올해 열정, 협업, 재미, 학습은 윤현차장, 김현석차장, 김은성사원, 구연아 차장에게 돌아갔네요.


 

 

상반기 가장 많은 감사하기를 받은 유인우 사원(우), mvp인 가장 많는 감사하기를 실천한 이흥섭대리(좌) 

옆의 단체는 6개월간 독서토론 본깨적 근속  주인공들


서울 도심 근처에 언제 이런 곳이 생겼나 할 정도로 위엄을 자랑하는 워터 캠프.작년 이맘 때 청평 호수를 수상 레저 보트들을 타고 질주하던 것과는 또다른 재미와 일탈을 주었다.


나이스솔루션 가족들이 함께한 즐거운 워터캠프 한 때

 


캠프 뒤에 노곤함은 맛있는 바베큐 파티와 레크리에이션이 우리 나이스솔루션의 나이스인들을 맞아주었다.
박재근 대표님을 비롯한 임원들이 오늘 저녁은 직원들을 대접하겠다고 두팔을 걷어 붙였고, 어린 직원들은 오랫만에 편안히 앉아 선배들로 부터 직장 생활의 팁과 묘미를 하나둘씩 배워갔다.



 


양평의 밤을 하얗게 불태운 나이스솔루션의 꽃도령들 


이윽고 레크리에이션 시간.
지난 1년간 TV에서 보던 게임들을 직접 우리가 해보다니...준비한 막내의 노력이 새삼 돋보이고 고맙고 대견했다.
추억의 림보, 흘러간 CM송맞추기, 릴레이 물잔 돌리기, 몸으로 말해요, 스피드퀴즈 등 정말 양평의 밤은 순식간에 지나갔다.

 

전날 긴 여흥과 음주로 피곤은 했지만 공기가 좋고, 함께한 사람들이 좋아서 그런지 모두들 꿀같은 잠을 자고
오랫만에 살림욕을 하듯 자연 속에서 개운한 아침을 맞았다.
어제의 저녁 바베큐에 이은 아침 해장 라면까지 임원들에게 대접받은 나이스인들은 마무리 3부인  팀 미팅을 끝으로 의욕찬 2018년 하반기 목표달성의 의지를 다시한번 다지고 워크샵을 마무리했다.

올해 삼복이 기다리고 있지만, 삼계탕 집은 인산인해로 냄새만 맡겠지만 돌아오늘 길에[ 들른 "초계국수 맛집" 투어로 올해 삼복은 모두 미리 예습했다고나 할까?

올 한해 기필코 목표를 달성해, "목표는 이루라고 있는 것"임을 모두 함께 느끼고 성취하기를 한마음으로 바래본다.  

 

<CADCAM 전문가그룹 나이스솔루션 02-2027-1700>

#nicesolution, #나이스솔루션, #기업문화, #워크샵, #워터캠프, #좋은직장,#신나는일터, #실적, #포상, #이벤트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N-CASS Solution

등록일2018-07-17

조회수4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Name : Password : Anti-Spam Co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