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8월.
여름휴가에, 회사 행사에 정말 분주했던 한달이었습니다. 21명으로 늘어난 우리 나이스 식구들이
다 모일 수 있는 시간도 무지 드물었는데요, 그런 가운데 18일(금) 나이스 데이가 있었습니다.
일정
16:00시 : 회사 출발
16:30 철산동에 위치한 위드 락볼링장
18:30 맛찬들 왕 소금구이 삼겹살 파티
... 뜻맞는 사람끼리 한잔 더
직원 모두가 일터를 떠나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화합을 갖는 나이스 데이에 이번달 함께 시간을 갖는 종목은 볼링.. 그중에서 요즘 핫하게 이미 뜬 "락 볼링장"을 갔습니다.
워낙 대표님을 비롯해 날고 기는 볼링 실력을 갖고 있는 나이스인들은, 비록 고막은 떨어져 나갈 것 같은,
집중과는 영 관계없는 조명과 영상을 온몸으로 맞으며 그 시간, 그 장소, 그 사람들과 오랫만에 스트레스를
툴툴 날려 버렸습니다.
4조로 나눠 실력과 관계없이 팀을 짜고 2게임을 친 우리에게 2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볼링을 마친 후 근처에 있는 삼겹살 집에서 정말 원없이 이 생에 먹을 삼겹살을 다 먹어버릴 듯 맛있게 먹어치운 우리는 이날 있었던 볼링 1라운드 최고득점상, 2라운드 최고 득점상, 성장왕팀을 선정했는데요...
나날이 볼링 실력이 일취월장하는 분들이 늘어 점점 그 경합이 치열해 지고 있었습니다.
1라운드최고득점- 강석책임 2라운드 최고득점-윤천일부장 최고 성장팀-대표 구연아과장
맛있는 삼겹살 회식이 끝난 후에는 강요없이(우리 나이스인들은 강요없는 이차, 강요없는 음주를 지향합니다.^^)
이후 마음에 맞는 직원끼리 불타는 금요일을 보냈는데요, 내일이 주말이라 마음편히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다음 나이스데이의 종목은 과연 무엇일까요?
피곤한 의무로, 책임감으로 참석하는 회식이 아니라, 우리의 나이스데이는 다음이 기대되는 나이스 데이입니다.
대표님의 배려와 직원들과의 나눔의 시간으로 우리는 또 다음 나이스데이까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충전을 하였습니다.
"고객의 행복을 위해 존재하는 나이스인들이여 함께 하자! 나이스 화이팅!"
<CADCAM 전문가 그룹 나이스솔루션 02-2027-1700>
#nicesolution#나이스솔루션#기업문화#락볼링장#삼겹살회식#나이스데이